남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독거노인 위한 반찬 나눔 봉사 활동 실시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게 봄을 즐기세요!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1/04/22 [18:41]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독거노인 위한 반찬 나눔 봉사 활동 실시


[명성일보=김정우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위원장 조근상)는 22일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길 음식을 준비해 혼자 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반찬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위원들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불고기, 열무김치, 요구르트, 우유 등 어르신들이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고려해 음식을 준비하고, 동부희망케어를 통해 추천 받은 화도읍, 수동면 독거노인 26분에게 전달했다.

특히, 위원들은 이날 활동을 통해 반찬 배달뿐 아니라 환절기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고 말벗이 돼 드리면서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노력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조근상 위원장은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어르신들의 건강이 많이 염려가 됐는데 건강하신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에코플로깅, 급식 및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등 지역 사회 통합과 소통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