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책의 날 기념 프로그램 운영

4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1/04/09 [16:57]


[명성일보=김정우 기자] 예산군공공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군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세계 책의 날’인 23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책과의 친밀감을 더하기 위해 도서관 중심의 자료실 이용에 중점을 둔 이벤트로 채워진다.

예산군립도서관과 삽교공공도서관 모두 대출권수를 4권에서 8권으로 늘려 대출을 두 배로 운영하고 연체도서를 반납하면 연체기간을 면제하는 ‘연체자 면제’와 2020년도 과월호 잡지 나눔을 진행한다.

이밖에 도서 대출자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달콤한 도서관’ 프로그램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도서관이랑 찰칵!’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각 도서관 사무실, 삽교로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도서관과 책에 대해 친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그램 운영 기간 가족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