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 “2024년 상생경제포럼 소상공인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김정현 기자 | 입력 : 2024/07/18 [18:26]


경기도 내 39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및 임·직원,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2024년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 상생경제포럼 소상공인 역량강화 워크숍이 715, 16일 양일간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상생경제포럼 소상공인 역량강화 워크숍은 경기도 지역소상공인연합회 간 인적 네트워킹을 통해 교류증진 및 현장 고충을 청취하는 등 소통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개최된 행사로 유기준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직무대행, 방세환 광주시장, 허경행 광주시의회의장, 민병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오세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행석 경기도 소상공인과장, 김경호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직무대행, 이도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인천경기북부본부 본부장 등 경기도 지역소상공인연합회장 및 임·직원 회원 등 200명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복합위기 상황을 겪고 있는 경기도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현장에서 발로 뛰는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분들이 한데 모여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발전하고 화합의 장을 통해 서로 교류하며 진취적인 발전을 도모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역량강화 교육 및 오세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구보은 오산시지역경제과 주무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고, 평택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최우수지부표창을 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우수지부표창을 받았다.

 

또한, 경기도 소상공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기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경기도 = 김정현 기자 msnews7729@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